안한 수리들 얼른 투표하고와(๑•᷅ ɞ •᷄ )و ̑̑ (๑•᷅ ɞ •᷄ )ว⊹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난 준순이 파워내향인인줄 알았는데 시키지도 않은 애드립하는 거에서
- 14:32
- 조회 8
- 잡담
-
- SSG) 근데 저게 팔릴거라 생각하고 낸건가?
- 14:32
- 조회 28
- 잡담
-
- 말이 여성용 유니폼이지 걍 아동용 유니폼 제가격에 파는거 아닌가? 지금도 마르고 작은 여자들/핏 되게 입고 싶은 여자들 아동용 유니폼 사서 입는거 종종 봤는데
- 14:31
- 조회 149
- 잡담
-
- 롯데) 준용이 상무 최합하고 아겜 금 따서 안 가게 되어도 그 자리는 그냥 공석 되는건가?
- 14:31
- 조회 73
- 잡담
-
- 고고 아메리카플에 현민 선수 미국 가라 하면 키티들 특징 응 6년 뒤에라고 말하며 의연한 안정형이거나
- 14:31
- 조회 44
- 잡담
-
- kt) 윤석민 유튜브에서 abs 시대에 맞춰 빠르게 적응한 투수 예시로 우리 영표 언급됨!
- 14:31
- 조회 37
- 잡담
-
- 쓱 콜라보 유니폼 보고 궁금해서 나 지금 입고 있는 크롭티 총 기장 봤더니 47이네
- 14:31
- 조회 68
- 잡담
-
- 엘지) 음치박치몸치 원덬이는 응원가를 5번 봤지만 따라하지 못하고있음
- 14:31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콜업 하려나
- 14:31
- 조회 32
- 잡담
-
- SSG) 콜라보 많이내는거 어차피 내가 안사면 그만이라 퀄리티라도 좋아야 괜찮을텐데
- 14:31
- 조회 40
- 잡담
-
- 두산) 그래두 투표 하루도 안빼먹고 한 나자신 칭찬해ʕ ◔ᴗ◔ʔ
- 14:3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정우 캐치캐치는 의문의 힐링물임
- 14:30
- 조회 23
- 잡담
-
- kt) 끼발 고영표 차민이의 탈을 쓰고 민이한테 악플 다는 거 봄?
- 14:30
- 조회 52
- 잡담
-
- 최근에 감자군이랑 스기모토 큽스에 잡힌거 웃겼는데
- 14:30
- 조회 137
- 잡담
-
- SSG) 여성용 유니폼이라는 상품명부터 니네 뭐하냐 소리나옴 솔직히
- 14:30
- 조회 86
- 잡담
-
- SSG) 와... 나 저거 키즈 유니폼인줄? 키즈유니폼 치고도 너무 짧아서 완전 3-4세용인줄 알았음
- 14:30
- 조회 34
- 잡담
-
- 스틴쌤이 끼끼 기운을 가져가심ㅠㅠ
- 14:30
- 조회 127
- 잡담
-
- SSG) 콜라보는 죄없다 파였는데
- 14:30
- 조회 99
- 잡담
-
- 롯데) 준용이 체력봐서 4자리 남는다
- 14:30
- 조회 73
- 잡담
-
- 나 진짜 많은거 안바라고 우리팀에서 진짜 한명만이라도 올스타 베스트 12로 갔으면 좋겠어
- 14:29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