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많은거 안바라고 우리팀에서 진짜 한명만이라도 올스타 베스트 12로 갔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2184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60 내일까지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