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와' 대만에서 인기 이 정도였나 "한화 전 경기 생중계 시작"

무명의 더쿠 | 12:46 | 조회 수 652

'NOW뉴스' 등 대만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대만의 스트리밍 플랫폼 'DAZN'이 23일부터 정식으로 KBO리그 경기를 생중계 한다.

 

'DAZN'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컴퓨터, 스마트TV 등 여러 매체를 통해 KBO리그의 경기를 중계하는데, 핵심은 한화의 홈, 원정 경기에 집중 편성하기로 했다. 모든 경기는 대만 현지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현재 이미 한국계 스트리밍 업체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외 송출을 하고 있지만, 대만 현지 업체가 KBO리그 경기를 생중계하는 것은 처음이다.

 

 

 

이어 중계 플랫폼인 'DAZN'은 "왕옌청은 KBO리그 데뷔 첫해에 올스타 팬 투표 명단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고, 현재 선발 투수 투표에서도 2위를 기록 중이다. 경기력 뿐만 아니라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가장 주목받는 아시아쿼터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팬들이 왕옌청의 KBO리그 시즌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한화의 홈, 원정 경기를 공식 중계한다. 뿐만 아니라 KBO 올스타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도 전부 중계할 계획"이라고 언론을 통해 밝혔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18472

 

이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근데 난 야구장만 가면 싸움구경함
    • 15:42
    • 조회 0
    • 잡담
    • 옆자리 제일 좋은사람
    • 15:42
    • 조회 19
    • 잡담
    1
    • 야구장에서 냄새 났던 사람들 다 공통점이...
    • 15:42
    • 조회 25
    • 잡담
    • 난 직관에서 셀카 많이찍는 근처사람들이 힘드러 ^_____^
    • 15:42
    • 조회 15
    • 잡담
    1
    • 난 옷만 입고 있음 노출은 상관 없는데 그마저도 벗는 분 봤어....
    • 15:42
    • 조회 19
    • 잡담
    • ㅇㅇㄱ 본인 일상을 sns에 잘 안 올리는 사람들은 어떻게 참아? 나도 연습중인데 어려워
    • 15:41
    • 조회 28
    • 잡담
    2
    • 인플루언서들은 걍 관종 같아서 에휴 하는데 난 브이로그가 더 짜증 나
    • 15:41
    • 조회 24
    • 잡담
    1
    • 엘지) 새 응원가 다 같이 야구장에서 떼창하면 뽕찰거 같아
    • 15:41
    • 조회 18
    • 잡담
    1
    • 나는 주 5일가도 2번 간 척 했는데;;;;
    • 15:41
    • 조회 33
    • 잡담
    • 빤스하면 김룡이 ٩(˶•᷅ Θ •᷄˶)و
    • 15:41
    • 조회 30
    • 잡담
    3
    • 난 메이드 코스프레 하고 가는 분은 본 적 있는데...
    • 15:40
    • 조회 167
    • 잡담
    5
    • ㅇㅇㄱ? 남이 보는 내얼굴 확인할 방법 없나 남찍사 말고
    • 15:40
    • 조회 42
    • 잡담
    2
    • 두산) ✧(๑•̀ᗝ•́๑)و ̑̑˂ᵒ͜͡ᵏ 지우야 각오해라
    • 15:40
    • 조회 47
    • 잡담
    1
    • 제발 셀카를 찍으면 뒤에 내 얼굴은 가려주이소
    • 15:40
    • 조회 65
    • 잡담
    6
    • 직관 자주 못가서 경기 시작전에 사람 많이 없을때 열심히 사진 찍음
    • 15:40
    • 조회 12
    • 잡담
    • 다들 야구장까지 1시간 정도 걸리고 대중교통 타고 간다고 가정하면 어디쯤부터 입고 가? 유니폼?
    • 15:40
    • 조회 105
    • 잡담
    27
    • 에휴 옷이고뭐고 여자면 내옆에앉아
    • 15:40
    • 조회 138
    • 잡담
    6
    • 엘지) 새 응원가 경기장에서 들으면 되게 좋을 거 같다
    • 15:40
    • 조회 33
    • 잡담
    2
    • 여름에 야구장 바람 불면 좋은데 싫어..
    • 15:40
    • 조회 28
    • 잡담
    • 나 궁금한게 시즌권은 자리고정이잖아
    • 15:40
    • 조회 160
    • 잡담
    1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