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머리로 다시 찍어줘 ٩(//̀Θ/́/)۶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그래도 순이랑 오랑이 기여웟음ʕ ◔ᴗ◔ʔ
- 15:11
- 조회 0
- 잡담
-
- 난 회사에서 일하다가 야구장갈거면 꼭 편한신발 챙겨감..구두... 못신고있어
- 15:11
- 조회 13
- 잡담
-
- 나 현생 치마정장이 매뉴얼이라 맨날 치마정장입고 야구보러감...
- 15:10
- 조회 53
- 잡담
-
- 롯데) 누리 드링크백 실제 사진(ㅆㄹㄷ)
- 15:10
- 조회 96
- 잡담
-
- 주장콤 포수콤 4번타자콤 생겨
- 15:10
- 조회 111
- 잡담
-
- 나 면접보고 야구장 갔는데 포후석이어가지고
- 15:10
- 조회 72
- 잡담
-
- 아니 걍 크롭니폼이아니라 하솜이? 이런 아가들 유니폼같아
- 15:09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나는 비오는날에 우산 안쓰고 비 맞아서 속옷 보여주는 거 봄
- 15:09
- 조회 36
- 잡담
-
- 기아) 현종이는 사실 구위로 윽박지르는 타입의 파이어볼러였는데
- 15:09
- 조회 97
- 잡담
-
- 한화) 챈성 챈모님이 키우기 쉽지가 않겠어...
- 15:09
- 조회 58
- 잡담
-
- 옛날유니폼 다 정핏이 유행이어서 과거 나 날씬했나하고 오해했어
- 15:08
- 조회 78
- 잡담
-
- 나 챔필에서 힐 신고 온 사람 봄
- 15:08
- 조회 244
- 잡담
-
- 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 15:07
- 조회 288
- 잡담
-
- 기아) 나 19때 외국에 있었는데 진짜 현종이 경기만 챙겨봤음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54
- 잡담
-
- 한 여름에 야구장 가면 상상 이상(n)의 유니폼 패션을 봐
- 15:06
- 조회 281
- 잡담
-
- 나는 직관에 힐신고 오는 사람들이 제일 신기하더라
- 15:06
- 조회 295
- 잡담
-
- 삼성) 우리 치어팀장바뀌고 작년이랑 달라졌다고 말나오는거 종종봤는데 나도 그 쇼츠봐버림..
- 15:06
- 조회 233
- 잡담
-
- 롯데)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 이미 품절이라니
- 15:06
- 조회 87
- 잡담
-
-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
- 15:05
- 조회 347
- 스퀘어
-
-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
- 15:05
- 조회 3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