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261885 무명의 더쿠 | 15:07 | 조회 수 531 옛날에는 구단마다 이런 유니폼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