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윤동희 쟈도 좀 본인한테 취해잇는거같은데 지금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086125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400 그래도 되긴해 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