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우리 유니폼이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까 찍어야 할것도 너무 많고 아이디어도 없다보니 점점 저렇게 되는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3:36 |
조회 수 190
저런 유니폼샷 보면 자주 안나오는 구단들이 ㄹㅇ 퀄이 화보수준이고 다르더라고
근데 너무 점점 막 찍으니 아쉬움ㅋㅋ... 작년만큼만 찍고 좀 다양하게 해주지
근데 너무 점점 막 찍으니 아쉬움ㅋㅋ... 작년만큼만 찍고 좀 다양하게 해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