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기들이 자티비 못보겠다해서 귀여운 그런 컨셉인가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084995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133 오히려 넘 반대라 못본다는거구나ㅋㅋㅋㅋ난 타팀팬이라 오~~이러긴했는데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