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870

박재현은 치고 달리는 유형의 타자다. “볼넷으로 많이 나가는 타자가 아니라 낙폭이 더 큰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공도 좀 보려고 했는데 이제 와서 하려고 하니까 잘 안 되고, 이대로 쭉 내려갈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경험이 없다보니 스스로도 왔다갔다 한다. 박재현은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경기가 끝나도 잘 안 잊혀진다. 나성범 선배님과 (김)도영이 형도 그럼 안 된다고 하고, 머릿속으로는 다 아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면서도 “그래도 집에서는 생각 안 난다. 난 야구장 안에서만 그렇다. 6월초 처음에는 잠도 잘 못 잤는데 그 뒤에는 생각 비우려고 했더니 잠은 잘 잤다”고 웃었다.


특히 이제 대외적으로 부자관계가 돼버린 17살 차 선배 나성범에 대해 박재현은 “나도 그렇게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늘 나를 지켜보고 계신다. 처져 있거나 플레이가 안 좋았을 때 한 마디씩 하시고, 쉬는 날엔 매번 불러서 밥도 사 주시고 옷도 사주신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젠가는 꼭 보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44/0001122384


인터뷰 웃기고 기엽다 전문 읽어봐바 ㅋㅋㅋㅋㅋ 기야움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나 어쩌다가 뒤돌았는데 양의지 깃발봤음
    • 16:18
    • 조회 20
    • 잡담
    • |ૂ•ᴥ•₎ა 내가 찍은 라팍
    • 16:18
    • 조회 13
    • 잡담
    • 삼성) 최원태 총명타 ꒰(๑•᷅Ⱉ•᷄ )꒱و ̑̑꒰(๑•᷅ﮧ•᷄ )꒱ว⊹
    • 16:17
    • 조회 33
    • 잡담
    • 나 가끔 댓글 막 적어놓고 아닌거같으면 취소 누름
    • 16:17
    • 조회 27
    • 잡담
    1
    • 로다석 조 아
    • 16:17
    • 조회 51
    • 잡담
    • 최초공개 나눔 외야수와 포수 지명타자는 나중에 발표하겠습니다
    • 16:16
    • 조회 108
    • 잡담
    1
    • 두산) 예상보다끼넘치게잘한거는정우같음
    • 16:16
    • 조회 29
    • 잡담
    1
    • SSG) 여성용유니폼이라고 할때 설마 했음...
    • 16:16
    • 조회 65
    • 잡담
    1
    •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 16:16
    • 조회 190
    • 잡담
    17
    •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 16:16
    • 조회 19
    • 잡담
    •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 16:16
    • 조회 36
    • 잡담
    • 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25
    • 잡담
    • 우리팀은 감독추천 아니면 1명도 못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6:15
    • 조회 177
    • 잡담
    2
    • 두산) 수빈이랑순이는 저걸한게놀랍다가 아니라
    • 16:15
    • 조회 53
    • 잡담
    • kt) 아니ㅜ알거리즘에 이런거 떴는데
    • 16:15
    • 조회 60
    • 잡담
    2
    • 최초공개 라이브 방송할거면 장근석보아이동욱 데려와
    • 16:14
    • 조회 103
    • 잡담
    3
    • 올해 책없쾌 경기 다이김
    • 16:14
    • 조회 106
    • 잡담
    2
    • 잠실 외야에서 롯데타워보이는거 이쁘더라
    • 16:14
    • 조회 172
    • 잡담
    2
    • 올스타 명단 라이브 발표로 염병지랄이 났으면서 결과까지 또 라이브로 하려는 기개가 대단하네
    • 16:14
    • 조회 31
    • 잡담
    • 국대 라방도 우리팀 선수 이름 빼먹었어 ૮₍ •̅ ᴥ •̅ ₎ა
    • 16:14
    • 조회 57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