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무명의 더쿠 | 11:59 | 조회 수 634

박재현은 치고 달리는 유형의 타자다. “볼넷으로 많이 나가는 타자가 아니라 낙폭이 더 큰 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공도 좀 보려고 했는데 이제 와서 하려고 하니까 잘 안 되고, 이대로 쭉 내려갈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답답하기도 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경험이 없다보니 스스로도 왔다갔다 한다. 박재현은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경기가 끝나도 잘 안 잊혀진다. 나성범 선배님과 (김)도영이 형도 그럼 안 된다고 하고, 머릿속으로는 다 아는데 그게 제일 어려운 것 같다”면서도 “그래도 집에서는 생각 안 난다. 난 야구장 안에서만 그렇다. 6월초 처음에는 잠도 잘 못 잤는데 그 뒤에는 생각 비우려고 했더니 잠은 잘 잤다”고 웃었다.


특히 이제 대외적으로 부자관계가 돼버린 17살 차 선배 나성범에 대해 박재현은 “나도 그렇게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늘 나를 지켜보고 계신다. 처져 있거나 플레이가 안 좋았을 때 한 마디씩 하시고, 쉬는 날엔 매번 불러서 밥도 사 주시고 옷도 사주신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젠가는 꼭 보답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44/0001122384


인터뷰 웃기고 기엽다 전문 읽어봐바 ㅋㅋㅋㅋㅋ 기야움 ꉂꉂ^ᶘ=ᵔᗜᵔ*=ᶅ^ 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처음에 황 나올때 브금 뭐야 ㅅㅂ 개웃겨
    • 13:18
    • 조회 1
    • 잡담
    • SSG) 사람보는눈이 이렇게나 다르구나 난 핑구보단 훨씬 잘 찍은거 같아서 역시 디자이너 브랜드 협업
    • 13:18
    • 조회 4
    • 잡담
    • 영탁슨슈 좋아~(≖ᴗ≖~)(~≖ᴗ≖)~
    • 13:18
    • 조회 9
    • 잡담
    • 한화) 주말 문경경기가 우취되지 말았어야 ( ߹ ө ߹ )
    • 13:18
    • 조회 7
    • 잡담
    • 구속 요즘 150은 흔해?보이는데 150후반 160 넘어야 빠르다 하는거야?
    • 13:17
    • 조회 27
    • 잡담
    1
    • 1
    • 13:17
    • 조회 12
    • 잡담
    3
    • SSG) 근데 유니폼이 너무 애매하다
    • 13:17
    • 조회 33
    • 잡담
    • SSG) 설마 크롭 저거 천쪼가리 반만 써놓고 가격 똑같은거임?
    • 13:17
    • 조회 35
    • 잡담
    2
    • 4. 무명의 더쿠 = 원덬 13:13 기아투수 성영탁
    • 13:17
    • 조회 34
    • 잡담
    • 롯데) 드링크백 누루
    • 13:17
    • 조회 30
    • 잡담
    1
    • 엘지) 창기 언제 올라갔냐
    • 13:17
    • 조회 26
    • 잡담
    • 삼성) 크게는 안 바라고 일단 오늘 홈런 3개 정도만 치자
    • 13:17
    • 조회 6
    • 잡담
    • 삼성) 유독 가을이 제철인 3루수들 ꒰( ◕ᴥ◕ )꒱
    • 13:17
    • 조회 17
    • 잡담
    • 한화) 사짜닮아서 사기치네 ∧( •̅ Θ •̅ )∧ 369 고치는거 다 봤디
    • 13:17
    • 조회 23
    • 잡담
    1
    • 삼성) 헐... 올스타 투표 왜 안 되지? 밤 12시까지 아니었나?
    • 13:16
    • 조회 40
    • 잡담
    • 롯데) 김원중 앞머리 내리고 밀니폼 입어줘
    • 13:16
    • 조회 16
    • 잡담
    • 2. 무명의 더쿠 2026-06-23 윤석민 인생에 안되는 제구 잡은 사람 양현종 하나 봤다 그랬음
    • 13:16
    • 조회 99
    • 잡담
    3
    • 두산) 두산 ~꒰(ෆ˙ᵕ˙ෆ~)꒱ʕ~ ෆ˙ᵕ˙ෆʔ~ 라이온즈
    • 13:16
    • 조회 30
    • 잡담
    1
    • 영탁이가 먼중이 좋아하잖아 ∧( ◔ᴗ◔ )∧
    • 13:16
    • 조회 70
    • 잡담
    4
    • ㅇㅇㄱ 사수 퇴사하는데 뭐 드리면 좋을까
    • 13:15
    • 조회 29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