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그냥 하는 말임) 원정 9연전 끝나자마자 와서 자른 거 보면 꽤나 자르고 싶었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15현종은...WAR가 8이 넘었어....타고시즌의 유일한 2점대 방어율 투수였고...
- 17:55
- 조회 1
- 잡담
-
- 한화) 우준이 멀티 안타 치면 아아 나눔 🌸⁺◟( • ө • )◞⁺🌸
- 17:55
- 조회 0
- 나눔
-
- 엘킅 연달아 만나는경우 많아진거는 나름 동선 최적화하다가 나온값인거 같긴함
- 17:55
- 조회 2
- 잡담
-
- SSG) 이 감독은 23일 “어제(22일)도 병원을 다녀왔는데, 의사가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더라.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티는 수밖에 없다고 한다”고 먼저 밝혔다.
- 17:55
- 조회 8
- 잡담
-
- 삼성) 웅더레는 너무 도박인가
- 17:5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사직임시구장에서의 첫날이 밝았다 다들 집이 없어서 힘들겠지만 ㅎㅇㅌ!!
- 17:55
- 조회 2
- 잡담
-
- kt) kt wiz 후드 키링 출시
- 17:55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늘 진짜 빠따들이 이겨내주길
- 17:55
- 조회 8
- 잡담
-
- 엔씨) 2루 박민우 유격 김한별 3루 서호철 도태훈 아무나 하고 지타 권희동이 나은데
- 17:55
- 조회 12
- 잡담
-
- SSG) 드디어 김건우 7승의 날이 왔군아
- 17:54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직관가는 매기들아 사직 부수게 많이 뛰어
- 17:53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순아 너무 보고싶었다...
- 17:53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자꾸 지는ㅋ 지는 선수때 이겨냈나 지는 선수때 수비 ㅈㄴ 못했으면서 생각만 하게 됨
- 17:53
- 조회 34
- 잡담
-
- 엘지) 로지텍 광고 그만했으면 좋겠다
- 17:53
- 조회 74
- 잡담
-
- 기아) 짱🤙🏻짱👍🏻
- 17:53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비오는데?
- 17:53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바람 미카엘 날아가것는데
- 17:52
- 조회 44
- 잡담
-
- 엔씨) 그냥 안맞는정도도 아니고
- 17:52
- 조회 59
- 잡담
-
- SSG) 아 최정 보고싶어
- 17:52
- 조회 55
- 잡담
-
- 기아) 고척 포카 달빛 있다고??
- 17:5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