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와중에 비세웅 무섭다 ( 𓏗 Θ𓏗)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7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5,6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71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5342 | onair | 기아) 타자분들 점수 내세요!! | 20:34 | 0 |
| 15195341 | onair | 엘지) 진수 화이팅 (و♧˃̵ᗝ˂̵)و(و☆˃̵ᗝ˂̵)و | 20:34 | 2 |
| 15195340 | onair | 삼성) 도환인데 왜 번트대지? 했는데 대주자 언제 나감? | 20:34 | 7 |
| 15195339 | onair | kt) 1ㅡ2 파 | 20:34 | 1 |
| 15195338 | onair | 롯데) 하 손성빈만 아니였어도 안줄 점수ㅅㅂ | 20:34 | 29 |
| 15195337 | onair | 롯데) 아 3루에 점수를 내다니 | 20:34 | 28 |
| 15195336 | onair | 한화) 상원이 에라 많이 내려왔넼ㅋㅋ | 20:34 | 16 |
| 15195335 | onair | 한화) 타자들 사이클 내려온지 1달 되지 않음? | 20:34 | 25 |
| 15195334 | onair | 기아) 타자들아 이제 점수를 내거라 | 20:34 | 4 |
| 15195333 | onair | 롯데) 아까 송구실책만 안햇어도ㅠㅠㅠㅠ | 20:34 | 27 |
| 15195332 | onair | 삼성) 언태 내리려나🤔 | 20:34 | 24 |
| 15195331 | onair | 엔씨) 바꾸지말지.... 수비 정원이네... 2루... 2 | 20:34 | 36 |
| 15195330 | onair | 한화) 주자 발 빠르셔서 넉넉 2루였는데 단타로 끊었다 와 | 20:34 | 31 |
| 15195329 | onair | 롯데) 그걸 왜 던져서 7 | 20:34 | 122 |
| 15195328 | onair | 삼성) 동점까지 가봐 ㅈㅂ | 20:34 | 14 |
| 15195327 | onair | 엔씨)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득점 2 | 20:34 | 22 |
| 15195326 | onair | 삼성) 원태 내리는건가..? 굳이 포수 셋을 다 선발이랑 붙인다고..? 2 | 20:34 | 57 |
| 15195325 | onair | 엔씨) 희플 성공 | 20:34 | 1 |
| 15195324 | onair | 키움) 안춍 주딱 못쳐도 걍 영원히 임병욱이 짱남 ㅋㅋㅋ 기회 왔을 때 안 잡는 거 설 같아서 | 20:34 | 14 |
| 15195323 | onair | 두산) 나는 이제 화도 안나는데 쓰려면 살려 써야겠지 않겠냐 좀 몇경기 빼봤으면 | 20:34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