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어....우리언제만나....만나기도전에 룡이꼬리 꾸워지겟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네일 미국 가도 돼 ^ᶘ =o̴̶̷ ⌓ o̴̶̷= ᶅ^ 근데 맥도날드 발음도 못하는 사람을 미국에 어케 보냄 ㅠㅠ
- 14:29
- 조회 11
- 잡담
-
- 총기장 43이면 허리 긴 닥스훈트 입혀도 되겠다
- 14:28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올스타 뽑는거 보니까 착한선수 뽑던데ㅋㅋㅋ
- 14:28
- 조회 54
- 잡담
-
- 스틴쌤 친화력 쩐다 느낀건
- 14:27
- 조회 99
- 잡담
-
- SSG) 진짜 콜라보도 오직 돈 벌려고 다 하는거 같아서 짜침
- 14:27
- 조회 36
- 잡담
-
- 오 올러 씨는 광주오씨고, 영어못해서 미국못감
- 14:27
- 조회 68
- 잡담
-
- 기아) 지난주 금요일 경기 지금 보고 있는데
- 14:27
- 조회 52
- 잡담
-
- 자기한테 삼진 먹은 타자 뽑는 경우도 있슨 (♧ 𓏗ᴥ𓏗)(☆ 𓏗ᴥ𓏗)
- 14:26
- 조회 116
- 잡담
-
- 롯데) 상무 체력 검사 오늘이야..? 준용, 민석 한 거 같다는데
- 14:26
- 조회 149
- 잡담
-
- 엘지) 응원가 한 5번 들으니까 중독됨
- 14:26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수빈이 릴스 이제 감동적인 지경까지 옴
- 14:26
- 조회 36
- 잡담
-
- 엔씨) 사직 경기 하나도 예매안해놨는데 우짤까......
- 14:25
- 조회 39
- 잡담
-
- 쓱 콜라보 유니폼 뭐야..
- 14:25
- 조회 468
- 잡담
-
- 롯데) 매기 멍청비용 썼어 ∧( •̥ Θ ก )
- 14:24
- 조회 132
- 잡담
-
- 선수단 투표 학연 지연 혈연(?) 다양한건 아는데 그래도 보통 성적 제일 좋은 선수가 투표 제일 많이 받는 편이지?
- 14:24
- 조회 197
- 잡담
-
- 내가 고고아메리카 명단 알려줄게
- 14:24
- 조회 226
- 잡담
-
- 두산) 이번 투표는 아쉬운 선수 없이 할거 다 한 느낌
- 14:24
- 조회 75
- 잡담
-
- 삼성) 우리 오늘 화이팅 타임에도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이거 햇음 좋겟다
- 14:24
- 조회 43
- 잡담
-
- SSG) 우리 10일동안 유니폼 3개 나온거네
- 14:24
- 조회 135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오스틴쌤 영상
- 14:23
- 조회 1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