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어....우리언제만나....만나기도전에 룡이꼬리 꾸워지겟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근데 텀을 좀 두고 내지
- 13:11
- 조회 20
- 잡담
-
- 최대어 뽑게 꼴지해라 < 하위권인데 선수들 그만 갈고 차라리 최대어나 뽑아보자 / 와카딱 할 바엔 가을 가지마 < 겨우 와카딱 하려고 선수들 갈아쓰지마
- 13:1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2군이 구속은 귀신같이 올려주는데 제구는 상대적으로 그게 안되는 편
- 13:11
- 조회 35
- 잡담
-
- 롯데) 한태양 언제오노...보고싶다...턍아
- 13:10
- 조회 20
- 잡담
-
- SSG) 아 크롭 빨간줄무늬는 아닌건가?
- 13:10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진짜 6,7위 할바에는 꼬라박아서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하는게..
- 13:10
- 조회 32
- 잡담
-
- 랑이네 함평에 구속올리는 샘물있대 (아님 )
- 13:10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김3루수 올해 10경기(43타석) 출전 성적 41타수 7안타 2볼넷 3타점 2득점 14삼진
- 13:10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아이씨 누르자마자 끄고 싶은데 당황해서 손가락이 뒤로가기를 못 찾아서
- 13:10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오늘 챈성 올 가능성..? 0..?
- 13:1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밥은 후배 사줄수 있지 (끄덕) 인데 옷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10
- 조회 75
- 잡담
-
- 성영탁 부산고 대회우승하고 롯데 시구하러 가서 넘어진날
- 13:09
- 조회 88
- 잡담
-
- 삼성) 3루수는 남은 시즌동안 잘해야돼
- 13:09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추성훈님 시구 비하인드 큠튜브에 안 뜬 거 맞아?
- 13:09
- 조회 28
- 잡담
-
- 랑이네가 투수 구속을 잘 올려?
- 13:09
- 조회 125
- 잡담
-
- 한화) 아바디 밀니 잘어울리시는데 (◔ ө ◔ )
- 13:09
- 조회 69
- 잡담
-
- 성영탁은 구속 아니었으면 10라까진 안 밀렸을 거긴 함
- 13:08
- 조회 118
- 잡담
-
- 삼성) 근데 재상이 왜 미리 말소한거야?
- 13:08
- 조회 82
- 잡담
-
- 사실 최대어 뽑게 꼴찌해라 이건 약간 정신승리에 가깝다고 봄
- 13:08
- 조회 162
- 잡담
-
- SSG) 가나디 2차 영원히 기다리고 있어..
- 13:08
- 조회 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