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영탁은 구속 아니었으면 10라까진 안 밀렸을 거긴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132022 무명의 더쿠 | 13:08 | 조회 수 352 고등학교 때도 잘했었어 구속이 너무 낮아서 그랬지 걍 구속 잘 올리기로 소문난 팀에 제대로 가서 잘 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