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홈직관 월 1회 겨우 가는데 이번달 무리해서 주말홈 다 감₍๐˃ᴗ˂ ಣ₎ꔪ 지난 쓱전 보고 그냥 쉴까 잠깐 생각했는데 도구리데이 창모선발 어케 안가 진짜 창원 이사가고싶어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곽도규 152 찍힌 날 기아팬들 다 뒤집어짐
- 13:13
- 조회 5
- 잡담
-
- 스탯티즈 보는데 최민석이 누적전쟁 3.6 찍었더라
- 13:13
- 조회 8
- 잡담
-
- 삼성) 타율 1할대 2볼넷 14삼진을 기대하는 내가 바보같은데
- 13:1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삼튭
- 13:12
- 조회 41
- 잡담
-
- 영탁이 좋아 ٩(˶•᷅ Θ •᷄˶)و
- 13:12
- 조회 55
- 잡담
-
- SSG) 이거 좀 신경쓰인다ㅋㅋㅋㅋ
- 13:12
- 조회 80
- 잡담
-
- 한화) 바뀌기전 유니폼이랑 올해랑 어센틱 사이즈 차이 좀 나나?
- 13:12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김3루수 플옵 성적봐
- 13:12
- 조회 67
- 잡담
-
- 한화) 퓨처스 중계
- 13:12
- 조회 35
- 잡담
-
- kt) 원육듀오 보고싶어 •° •° •°(°`▾´° )°• °•°•
- 13:1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악 키자마자 스킵하라고 왜 말 안해줬노
- 13:12
- 조회 57
- 잡담
-
- 삼성) 남은시즌동안 김영웅이 30홈런 까길
- 13:11
- 조회 13
- 잡담
-
- SSG) 근데 텀을 좀 두고 내지
- 13:11
- 조회 89
- 잡담
-
- 최대어 뽑게 꼴지해라 < 하위권인데 선수들 그만 갈고 차라리 최대어나 뽑아보자 / 와카딱 할 바엔 가을 가지마 < 겨우 와카딱 하려고 선수들 갈아쓰지마
- 13:11
- 조회 102
- 잡담
-
- 기아 2군이 구속은 귀신같이 올려주는데 제구는 상대적으로 그게 안되는 편
- 13:11
- 조회 134
- 잡담
-
- 롯데) 한태양 언제오노...보고싶다...턍아
- 13:10
- 조회 25
- 잡담
-
- SSG) 아 크롭 빨간줄무늬는 아닌건가?
- 13:10
- 조회 41
- 잡담
-
- 랑이네 함평에 구속올리는 샘물있대 (아님 )
- 13:10
- 조회 108
- 잡담
-
- 삼성) 김3루수 올해 10경기(43타석) 출전 성적 41타수 7안타 2볼넷 3타점 2득점 14삼진
- 13:10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아이씨 누르자마자 끄고 싶은데 당황해서 손가락이 뒤로가기를 못 찾아서
- 13:10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