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어 뽑게 꼴지해라 < 하위권인데 선수들 그만 갈고 차라리 최대어나 뽑아보자 / 와카딱 할 바엔 가을 가지마 < 겨우 와카딱 하려고 선수들 갈아쓰지마 https://theqoo.net/kbaseball/4254134468 무명의 더쿠 | 13:11 | 조회 수 219 보통은 여기에 가까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