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샤갈 퇴근길에 현도훈 보고 전민재 선수!!라고 불러서 그냥 지나쳐도 민재가 욕먹겠구나 했다는 게 개웃김 https://theqoo.net/kbaseball/4254020438 무명의 더쿠 | 11:11 | 조회 수 343 아 도훈앜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