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쏠은 별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ㅇㅇㄱ 야근이 온다 라는 표현은 너무 수동적이네 내가 야근으로 간다 이게 맞는 표현인듯
- 15:23
- 조회 2
- 잡담
-
- 야구장컵홀더 어디가 내꺼야?
- 15:23
- 조회 19
- 잡담
-
- 과한 노출은 야구장 아니어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함
- 15:23
- 조회 26
- 잡담
-
- 엘지) 매년 가을야구 갔으면 좋겠다. 포스트시즌은 분위기가 다르다. 더 재미있다. 열기도 다르다. 계속 가고 싶다
- 15:23
- 조회 14
- 잡담
-
- 솔직히 내가 야구장에서 본 것중에 제일 노출 심한건 치어리더임;;
- 15:22
- 조회 111
- 잡담
-
- 롯데) ㅇㅇㄱ 사직 주변에서 점심 먹고 카페 왔당
- 15:22
- 조회 40
- 잡담
-
- 우양도받은자리 우연히 야구 인플루언서 ? 존에 앉게되었는데
- 15:22
- 조회 109
- 잡담
-
- 야구장에서 엄청 노출 심한 사람은 아직까진 한번도 못봄
- 15:21
- 조회 163
- 잡담
-
- 베팁 수빈슨슈 올스타 독려 영상에서 건우선수 댓ㅋㅋㅋㅋㅋㅋㅋ
- 15:20
- 조회 184
- 잡담
-
- 롯데) 집사님들같아
- 15:20
- 조회 82
- 잡담
-
- 야구장 자유롭게 오라더니 매 이닝 옷 갈아입는거 보면 팬 같지도 않다고 패네
- 15:20
- 조회 319
- 잡담
-
- 두산) 수빈이랑 순이는 사실 예상한 템플릿이긴 하거든?
- 15:20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오늘 직관 두껍게입어야할듯
- 15:19
- 조회 156
- 잡담
-
- 한화) 투표끝나기 직전에 표 계산해본 덬 있어??
- 15:19
- 조회 63
- 잡담
-
- 기아) 아니 이런 생각 어떻게 해?ㅋㅋㅋㅋㅋ
- 15:19
- 조회 173
- 잡담
-
- 엘지) 보넥도 응원가 너무 좋음/내 몸뚱아리&기억력 너무 안 좋음
- 15:19
- 조회 60
- 잡담
-
- 기아) 토욜날 영탁이 내려왔을땐 안울다가 경기끝나고 인사할때 울컥한거같지?
- 15:18
- 조회 69
- 잡담
-
- 한화)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1일차 ₍*˘ጥ˘*₎ހ🔥
- 15:18
- 조회 25
- 잡담
-
- 친구랑 테이블석에서 신나게 아카송 따라 추고 있었는데 (앉아서)
- 15:18
- 조회 259
- 잡담
-
- 기아) 나같경 좌완이 우타자 몸쪽 스트를 퍽퍽 꽂으면 그날 긁힌다라고 생각하게 됨
- 15:18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