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김원중 진짜 저머리하니까 잘 늙었다(?) 싶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979954 무명의 더쿠 | 10:33 | 조회 수 553 요랫던 얼라가 고대로 잘 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