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긋지긋한 올스타 투표 드디어 끝났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953190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407 는 오늘 투표 안 한 사자를 위해 시간을 벌어두었읍니다 (오늘 2시까지) 당장 하고 베리즈 응모까지 하고 오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