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빨간색 살린 유니폼이 좋아서 굿모닝타운?이 더 맘에 든다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951964 무명의 더쿠 | 10:05 | 조회 수 163 핑구도 귀여운데 그게 더 확 꽂혀 ㅠㅠ 깜자도 원정 레드로 나오길 바랬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