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강력처벌해달라고 해봤자 벌금일텐데 더 앙심품고 지랄할 사람 같아서 걍 일단 선처하는 게 나아보임..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3924906 무명의 더쿠 | 09:32 | 조회 수 172 에휴 착하게 잘 살던 사람들한테 어쩌다 미친놈이 꼬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