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말고 투표 ʕ๑•̀ᗝ•́๑ʔ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누리 드링크백 실제 사진(ㅆㄹㄷ)
- 15:10
- 조회 2
- 잡담
-
- 주장콤 포수콤 4번타자콤 생겨
- 15:10
- 조회 82
- 잡담
-
- 나 면접보고 야구장 갔는데 포후석이어가지고
- 15:10
- 조회 50
- 잡담
-
- 아니 걍 크롭니폼이아니라 하솜이? 이런 아가들 유니폼같아
- 15:09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나는 비오는날에 우산 안쓰고 비 맞아서 속옷 보여주는 거 봄
- 15:09
- 조회 25
- 잡담
-
- 기아) 현종이는 사실 구위로 윽박지르는 타입의 파이어볼러였는데
- 15:09
- 조회 66
- 잡담
-
- 한화) 챈성 챈모님이 키우기 쉽지가 않겠어...
- 15:09
- 조회 49
- 잡담
-
- 옛날유니폼 다 정핏이 유행이어서 과거 나 날씬했나하고 오해했어
- 15:08
- 조회 74
- 잡담
-
- 나 챔필에서 힐 신고 온 사람 봄
- 15:08
- 조회 197
- 잡담
-
- 크롭을 원하는게 아니라 이정도 기장감의 유니폼을 내줬으면 함
- 15:07
- 조회 265
- 잡담
-
- 기아) 나 19때 외국에 있었는데 진짜 현종이 경기만 챙겨봤음ㅋㅋㅋㅋㅋㅋ
- 15:07
- 조회 44
- 잡담
-
- 한 여름에 야구장 가면 상상 이상(n)의 유니폼 패션을 봐
- 15:06
- 조회 258
- 잡담
-
- 나는 직관에 힐신고 오는 사람들이 제일 신기하더라
- 15:06
- 조회 258
- 잡담
-
- 삼성) 우리 치어팀장바뀌고 작년이랑 달라졌다고 말나오는거 종종봤는데 나도 그 쇼츠봐버림..
- 15:06
- 조회 213
- 잡담
-
- 롯데)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 이미 품절이라니
- 15:06
- 조회 81
- 잡담
-
-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
- 15:05
- 조회 325
- 스퀘어
-
-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
- 15:05
- 조회 334
- 잡담
-
- 그리고 애초에 저 정도 크랍을 사서 야구장에서 입을 여성들은 품도 수선맡겨서 확 줄여버림
- 15:05
- 조회 173
- 잡담
-
- 기아) 베테랑들 어릴때부터 본 랑이들 부러워.. 나는 나중에
- 15:05
- 조회 59
- 잡담
-
- 삼성) 와 그래도 350홈런 1주년 기념 출시 이런건 아니네
- 15:0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