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っꈍΘꈍς)(∧ꈍ~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4. 무명의 더쿠 13:20 탁이는 키티 시를걸 〣^ᶘ=ºⰙº=ᶅ^〣
- 13:33
- 조회 1
- 잡담
-
- 용돈 아껴 써라
- 13:33
- 조회 8
- 잡담
-
- 김태형은 작년 롯데처럼 최고 155~160 이러고 평속 150 넘는 찐 파볼러를 원하는거같은데
- 13:33
- 조회 18
- 잡담
-
- 엔팍이랑 라팍(외야) 화장실 좋아
- 13:3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생기부 떼온거부터 ㄹㅇ 대박이긴함
- 13:33
- 조회 33
- 잡담
-
- 동글이인데 턱돌이가 됐어
- 13:32
- 조회 40
- 잡담
-
- SSG) 올해 콜라보 화보중엔 오늘 뜬게 제일 신경쓴 사진같긴한데
- 13:32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나 질문할 거 있어서 왔어..!
- 13:32
- 조회 23
- 잡담
-
- 삼성) 근데 홈런치는 사람이 1명 더 생기면 다른 타자들도 늘게 되어 있어
- 13:32
- 조회 32
- 잡담
-
- 야구방 핫게 보고 말하는건데 화장실 민감러라 진짜 엔팍 화장실은 다르더라
- 13:32
- 조회 60
- 잡담
-
- ㅇㅇㄱ 청주 쫄쫄호떡 아는사람 ^ᶘ=◔ᴗ◔=ᶅ^
- 13:3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누가하겠지하고 투표안한 사람들은 탈모생기고 눈가주름 팔자주름 위장병 생김
- 13:31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창모 빠르네 나보다 먼저 코노카쨩 팔로했어
- 13:30
- 조회 40
- 잡담
-
- 두산) 포심 평균구속 국내1위 용병&아쿼10위
- 13:30
- 조회 69
- 잡담
-
- 롯데) 전체 카테에서 팀 포심 구속 보니 전체 1위네
- 13:30
- 조회 95
- 잡담
-
- 응원하는팀이 같은 직구일때 140대 초중반 구속이랑 150대 구속중에 어느걸 더 잘치는거같아?
- 13:30
- 조회 132
- 잡담
-
- SSG) 뉴비라 예전 콜라보 사진들 궁금해서 쓱스타 내리다가 이게 눈에 들어옴
- 13:30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떠난 이들의 공백을 모두가 하나가 되어 버티고 있다.
- 13:30
- 조회 124
- 잡담
-
- 키움) ❤️이기고싶다면
- 13:29
- 조회 40
- onair
-
- SSG) 유니폼 화보 예쁜건 그 지환이 무신사
- 13:29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