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형은 작년 롯데처럼 최고 155~160 이러고 평속 150 넘는 찐 파볼러를 원하는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158086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337 근데 그거 감안해도 걍 데이터 보면 매기네 구속 ㅈㄴ 높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