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정수빈 올스타 투표수 쌉안정권인데 그냥 자기가 즐기려고(+우리 웃겨주려고) 개무리한거 웃기고 고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3783485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213 수빈: 응? 무리한 거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