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은 만약에 선수들 출전하면 그냥 올스타 독려 컨텐츠 그대로 경기장 들어가면 될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3761066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164 그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