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작년에 정말 잘했고 올해도 초반엔 힘들었지만 여전히 잘하는데도 조마조마하고 손에 땀나고 ㅋㅋㅋㅋ 24때 정병은 비할 것도 못되지만 올해도 초반에 너무 힘들엇어요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