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그래서 작년에 누즈 콜라보 좋았는데...
- 13:48
- 조회 0
- 잡담
-
- 포심평균구속 150 이상(국내선수)
- 13:48
- 조회 1
- 잡담
-
- 기아) 26 티니핑 핑크가 색감 ㄹㅇ잘뽑은듯
- 13:47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아니 그리고 우리 선발들 나씨빼고는 선발인데도 팀내 구속 상위권임 이민석 박세웅 김진욱
- 13:47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도규 팀 로열티 높은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
- 13:47
- 조회 11
- 잡담
-
- SSG) 콜라보는 노상관인데 모델 다양하게 써줬으면 좋겠다
- 13:47
- 조회 15
- 잡담
-
- 감독들 중에 최고 연봉 받는게 김태형 김경문인가 그 뒤가 김원형 이강철?
- 13:47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사자야
- 13:47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혼자 애슐리 와서 7접시 먹었다!
- 13:47
- 조회 25
- 잡담
-
- 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 13:46
- 조회 40
- 잡담
-
- 근데 내구성 < 이 말 쓰면 안돼?
- 13:46
- 조회 125
- 잡담
-
- 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 13:46
- 조회 39
- 잡담
-
- 기아) 영탁이는 코코몽을 부정해도 그래봤자 코코몽 부정하는 코코몽일뿐임
- 13:45
- 조회 33
- 잡담
-
- SSG) 콜라보를 적당히 좀 가려서 했으면 싶기도 함
- 13:45
- 조회 90
- 잡담
-
- 조빱하이
- 13:45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우리아빠는 나 옷안사주고 밥먹고 과자 안사먹여
- 13:45
- 조회 85
- 잡담
-
- 두산) 투깎노 평생 이천에있어야됨
- 13:44
- 조회 52
- 잡담
-
- 연령별 대회지만 국가대표로 전강위가 뽑아준 좌선발 우불펜마무리도 있는데 ㄱㅌㅎ 감독 저런 발언은 걍 성적 안나온 핑계를 엉뚱한데에 푸는거 같음
- 13:4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15분 전 ʕو ˃̵ᗝ˂̵ ʔو
- 13:4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그냥 윤성빈홍민기(작년) 보고싶다고 하는게 더 설득력있어보임
- 13:44
- 조회 10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