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에 투수 2명이나 좌선발, 우완마무리 가면 구성도 좋게 이번엔 가는데
잡담 연령별 대회지만 국가대표로 전강위가 뽑아준 좌선발 우불펜마무리도 있는데 ㄱㅌㅎ 감독 저런 발언은 걍 성적 안나온 핑계를 엉뚱한데에 푸는거 같음
11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대에 투수 2명이나 좌선발, 우완마무리 가면 구성도 좋게 이번엔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