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ㅇㅎㅎ 아끼는 키링 달고다닐때는 꼬옥 키링 고리(?)를 두개씩 걸고다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81
나도 아끼던 키링 고리가 끊어져서 잃어버린 후로는 기본 키링고리도 쓰고 볼체인(군번줄)이나 와이어링까지 추가로 달아서 다녀
너저분하긴해서 너저분한거 싫음 걍 와이어링만 다는걸 추천!
볼체인 쓸때는

이거랑 같이 쓰고(이거 구하기 전에는 요구르트 빨대 짧게 잘라서 그걸로 보호캡을 대신했음)
군번줄도 불안하다 할때는

이거랑 같이써!! 얘도 원래 다이소에서 팔았는데 상품창이 안뜬다ㅜㅜ
요거였음... 그냥 인터넷에서도 살수있어 배송비가 더 커서 문제지ㅜㅜ
암튼 아끼는 키링이 집나갈일 없게 꼬옥 안전한 고리를 달도록하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