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수들 잘하는것보다 더 어려운게 잘하다 고꾸라졌을때 다시 치고올라오는거라고 생각하거든
반짝 고점보이는 선수는 많지만 아름다운 일주일~한달 -> 사이클 내려가고 시즌 내내, 혹은 이후에도 회복 못하는거 본것도 수두룩빽빽이고
성범이가 재현이한테 총알세레머니 일년내내하는 내기 건것도 그래서라고 생각함 잘할때 업돼있는건 쉽지만 그 텐션을 못할때도 가져가는건 진짜 힘든일이니까
근데 한창 못할때 혼자서 생각 많이하면서도 덕아웃에서 다른선수 잘했을때 또 열심히 축하해주고 이런모습보면서 대단하다고 생각 많이했음 아마 단순히 타고난것뿐만아니라 본인 노력도 많이 있었을것같음
사실 올시즌 전반기~시즌 내내 날릴수도 있겠다는 생각 많이했는데, 기성선수들 만큼의 사이클만 타고 다시 올라온거 진짜 박수쳐주고싶음
이러다 당장 다음시리즈에 다시 못칠수도 있겠지만 내가 본 박재현이면 지금보다 미래가 더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