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 자꾸 걸음걸이 얘기 나오는게 개웃김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2560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46 ㅋㅋㅋ얼마나잘걸은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