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내가 로운이를 많이 좋아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371914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12 왤케 로운이 걱정이되지 ૮₍ ´.‸.` ₎ა 혹시 2군 나올까봐 퓨처스 등말소만 계속 보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