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다들 잠실 마지막 올스타전이라고 무리해준거 고맙다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804202 무명의 더쿠 | 01:24 | 조회 수 72 베팁쌤들도 그렇고 동참한 선수들도 팬섭해줘서 즐거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부터 다시 야구를 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