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아버지를 두다보니.. 야구선수하면 집에 못 들어온다고 생각해서 하기 싫다는거 슬프네 ( ߹ ▾ ߹ ) 공 던지고 치는건 엄청 좋아하는거 같던데ㅋㅋ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빈선수 작년에 올스타 못가셨어....??
- 01:32
- 조회 31
- 잡담
-
- 근데 박곰들도 시킨게아니고 선수들도 점점 뽑아달라고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
- 01:32
- 조회 16
- 잡담
-
- 박곰아 저영상들 비하인드 나왔니?
- 01:31
- 조회 64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영상 하트찍히는 추이 미쳒네 ㅋㅋㅋㅋㅋㅋ
- 01:30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올스타 분장 궁예 좀 해보자
- 01:30
- 조회 30
- 잡담
-
- 엄청난 게 올라올 때마다 박곰들이 우리가 시킨 거 아니라고 해명하는 게 너무 웃김
- 01:30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내가 지금까지 봐온 이영하라면 지금 칼갈고 있다
- 01:29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정수빈 분홍리본 슬리퍼도 진짜 킹받앜ㅋㅋㅋㅋㅋㅋㅋ
- 01:29
- 조회 62
- 잡담
-
- 두산) 올스타 릴스들을 보면
- 01:27
- 조회 145
- 잡담
-
- kt) 미니빅또리 굿즈로 우리팀 티켓바인더 나오면 좋겠다
- 01:2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다들 해달라고 저걸 해주는것도 대단하다
- 01:27
- 조회 69
- 잡담
-
- 박곰네 무슨 백상가는거같애
- 01:26
- 조회 126
- 잡담
-
- 수빈선수 영상 AI 아니고 진짜 하신거...?
- 01:26
- 조회 170
- 잡담
-
- 두산) 다들 잠실 마지막 올스타전이라고 무리해준거 고맙다 ㅋㅋㅋㅋㅋ
- 01:24
- 조회 46
- 잡담
-
- 두산) 비하인드 내일 그냥 출근할 때 보고싶다
- 01:23
- 조회 42
- 잡담
-
- 두산) 이렇게 보니까 찬호코어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 01:23
- 조회 243
- 잡담
-
- 정수빈 콧소리가 ㄹㅇ 킹받음 아
- 01:23
- 조회 100
- 잡담
-
- 수빈선수 저쯤되면 걍 올스타투표 갈라쇼 아님?
- 01:22
- 조회 66
- 잡담
-
- 올스타 투표도 끝나가는데~ < 여기가 ㄹㅇ 개킹받음
- 01:21
- 조회 218
- 잡담
-
- 두산) 곽성곤보고 입덕한 두갱이가 있어?ʕ ◔ ᴥ ◔ ʔ???????
- 01:21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