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침에 일어나서 릴스보게될 곰들아
- 02:32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와 나 릴스 보면서도 수빈이라고 생각을 못함 ʕ ⚆ᗝ⚆ ʔ
- 02:28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찬호 하필 수빈이랑 같이올라와서
- 02:27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올스타 썸네일 고화질로 뽑아옴
- 02:25
- 조회 99
- 잡담
-
- 2진법에서 벗어나지 못하고있음
- 02:20
- 조회 164
- 잡담
-
- 삼성) 영상 이제 틀었는데 분량에 놀라고 시작부터 이승민의 차분한 메타인지에 은은하게 터짐
- 02:14
- 조회 73
- 잡담
-
- 어느순간부터 두산선수들 뽑아달라고도안함...
- 02:13
- 조회 381
- 잡담
-
- 저 묘하게 ㅗ랑 ㅓ의 중간발음과 ㄴ과 ㅇ의 중간같은 받침발음
- 02:12
- 조회 83
- 잡담
-
- 엘지) 오랜만에 영찬이 보니까 더 보구 싶어져서
- 02:12
- 조회 42
- 잡담
-
- 가세요 걍
- 02:12
- 조회 213
- 잡담
-
- 두산) 오늘 경기보면서 오이데오이데~
- 02:11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재현이 진짜 멘탈 타고난것같음
- 02:11
- 조회 106
- 잡담
-
- 올스타올스타오이데~맛뗴루요~ <- 이 힘없는 콧소리 보이스가 너무 미치겟음 샤갈
- 02:10
- 조회 42
- 잡담
-
- 삼성) 코로나때 이모는 회사에 코로나 확진서 내면서 일정 공유하고 ㅈㅅㅈㅅ 하고 있었는데....Σ૮₍ ºᗝ º ;₎ა
- 02:10
- 조회 100
- 잡담
-
- ㅇㅇㄱ 메시 패널티킥 실축
- 02:10
- 조회 202
- onair
-
- 두산) 의지로 열고 수빈이로 닫았다는게 많은 걸 말해주네요
- 02:09
- 조회 138
- 잡담
-
- ㅇㅇㄱ 배달 수박 400그람에 만오천원이면 에바지?
- 02:09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코로나때 회사다니고 있었는데.... ꒰( 𓏗ᴥ𓏗 )꒱....
- 02:09
- 조회 91
- 잡담
-
- 하 우리엄마 이러다 또 박곰네 곰모 가고싶다고 하겠는데૮₍ •́Ⱉ•̀;ก ₎ა💦
- 02:09
- 조회 67
- 잡담
-
- 나눔 이정도면 다들 나눔이라... 요캇타....✨ 상태일거같앜ㅋㅋㅋㅋ
- 02:06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