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ㅋㅂ 일야 12회말 2사 2루에서 끝내기나왔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67534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8 직관갔으면 도파민 쩔었을듯 https://x.com/i/status/2069053835965001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