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들끼리모여있으니 체감이덜되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투수들이 동걸코치 왜 잘 따르는지 파도파도 이해됨
- 01:16
- 조회 0
- 잡담
-
- 지금 두베 센터가 곽성곤이 자려고 누웠는데 파라파라를 췄다는거지?
- 01:16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니 오랑이 릴스 언제 200만 넘엇어 ㅁㅊ
- 01:16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그래도 지난주만 좀 불미스러워서 늦게 나왔지 계속 즐거웠어...
- 01:16
- 조회 9
- 잡담
-
- 두산) 역만홈+올스타 하면서 계속 분위기 좋게 이겼으니까 올브전까지 이기세로
- 01:15
- 조회 32
- 잡담
-
- 딴 소린데 저런 거 열심히 하는 거 보기 좋아ㅜ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39
- 잡담
-
- 아 나는 두산 올스타 댓글마다 “아 또 열받는거 가져왔네” 하는게 왜 이렇게 웃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15
- 조회 50
- 잡담
-
- 두산) 진짜 다들 무리해줘서 고맙다ㅠㅠㅠㅠㅠ
- 01:14
- 조회 28
- 잡담
-
- 다른것들도 다시 정주행중인데 준순학생 댓글ㅋㅋㅋㅋㅋㅋㅋ
- 01:14
- 조회 152
- 잡담
-
- 두산) 수빈이형
- 01:13
- 조회 153
- 잡담
-
- 두산) 이녀석들 잘해라...마지막으로 투표 다 했다!!!!!
- 01:1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아참 나 오늘 직관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12
- 조회 32
- 잡담
-
- 두산) 근데 그 수빈이 최다출장 라이브 할때 지입으로 애니 뭐였지? 뭐 보고 울었다함
- 01:12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정우 픽미 ㄹㅇ 궁금하긴해
- 01:12
- 조회 22
- 잡담
-
- 누가 니가 좋아 찍어 줬으면 좋겠디ㅋㅋㅋㅋㅋㅋㅋ
- 01:11
- 조회 204
- 잡담
-
- 아니 정수빈은 가고 싶어서 찍은 것도 아닌 것 같음
- 01:11
- 조회 151
- 잡담
-
- 두산) ʕ ◔ㅅa◔ʔ
- 01:11
- 조회 106
- 잡담
-
- 두산) 정우 비하인드는 아이돌 자컨 페이크다큐깔인게 개웃김ㅋㅋㅋㅋ
- 01:11
- 조회 29
- 잡담
-
- 기아) 있냐 나 나성범 요즘 잘하면 인터뷰 계속 하는거 너무 좋다 ^ᶘ=o̴̶̷︿o̴̶̷=ᶅ^
- 01:11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이 두베랑 두갱들 강제 화해시킴
- 01:11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