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그 수빈이 최다출장 라이브 할때 지입으로 애니 뭐였지? 뭐 보고 울었다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798584 무명의 더쿠 | 01:12 | 조회 수 103 아무튼 오타쿠 맞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