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표 못하는건 진짜 내 뭔가가 무너지는 느낌임 ㅠㅠ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66064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3 다른 선발들도 잘햇으면 좋겠지만 못할 때 걍 어휴.. 다음엔 잘하렴 이정도인데 영표는 그 데미지가 꽤 오래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