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난 오카리나 얘기 계속나오는거돜ㅋㅋㅋ얼마나 특기였길랰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747100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121 찬희야해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