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도 황재균도 해장국이랑 제육 얘기 하더라고ㅋㅋ 황재균은 다이어트 할때도 광주가면 밥 많이 먹고 이대호는 우취나면 바로 밥 달라 그랬대ㅋㅋㅋ
잡담 선수들이 기아 원정팀 밥 잘 준다고 하던데 궁금함
29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대호도 황재균도 해장국이랑 제육 얘기 하더라고ㅋㅋ 황재균은 다이어트 할때도 광주가면 밥 많이 먹고 이대호는 우취나면 바로 밥 달라 그랬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