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소속으로 은퇴해서 본기나 용호처럼 해줄거 같긴 한데 올해 하긴 하겟지..??! 안할라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우리팀 투표로 못보내거든? 근데 걍 두산 보면서 아~ 쟤네때문에 못보낸다 하는 중...
- 01:0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투표 2시까지라고 매시간 고래고래 소리지르려고 했는데 ...걍 쇼츠보면 두갱들 알아서 할듯
- 01:0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모아보니 진짜 지랄났다
- 01:03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얼스타 얼스타 오이데~ 혼자 따라해봤는데
- 01:03
- 조회 40
- 잡담
-
- 올스타 때문에 무리한 게 아니라 올스타 덕분에 무리한 것 같음 이젠...
- 01:03
- 조회 26
- 잡담
-
- 올스타 팬투표라는건 선수단표 합산이야?
- 01:03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못할때 봐도 이렇게 재밌는데
- 01:03
- 조회 25
- 잡담
-
- 모자랑 슬리퍼 사이즈 안맞는거 묘하게 킹받아ㅋㅋ
- 01:0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니네 다 가라 그냥 올스타 다 가세요...
- 01:02
- 조회 77
- 잡담
-
- 착시 짤 같다
- 01:02
- 조회 71
- 잡담
-
- 두산) 분명 일찍 잔 박곰들도 있을텐데
- 01:01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찬호도 그렇지만 지훈이 진짜 연습하고 노력했는데 너무 범재다.......... 재능 체급차이 우짬
- 01:01
- 조회 64
- 잡담
-
- 두산) 하 맛데루용♡ 이게 귀에서 안 빠짐
- 01:01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아 저 쓰리런 딸깍짤은 언제 안 웃기냐
- 01:0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준혁캐 저 댓글 ㄹㅇ찐감탄같음
- 01:01
- 조회 69
- 잡담
-
- 경기 보다가 글귀가 좋아서 캡처한 것
- 01:00
- 조회 155
- 잡담
-
- 두산)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 01:00
- 조회 165
- 잡담
-
- 엘지) 이렇게 보니 너무 잘했다
- 01:00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찬호도 나름 무리했는데
- 00:59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두베 올스타 영상 특 : 양의지부터 냅다 눕히고 뽑아달란 말 안함
- 00:59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