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올해는 뭔가 특정 팀이랑 비슷하게 매치업 들어가는 것 같음
무명의 더쿠
|
22:25 |
조회 수 142
우리집에 엔씨팬 쓱팬 있어서 경기 왔다갔다 보는데
엔씨가 키움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키움 경기
엔씨가 한화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한화 경기
엔씨가 엘지 경기 하고 다음 시리즈 쓱이랑 엘지 경기
쓱이 두산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좀 있다 엔씨가 두산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쓱이 키움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바로 다음 엔씨가 키움 케이티 연달아 만나고
나 그래서 약간... 내내 한 팀이랑 경기 하는 기분 들 때가 많음 ㅋㅋㅋ
작년엔 이정도 아니었던 것 같은데.....
혈육이랑 왤케 ㅁㅁ랑 내내 경기하는 것 같지 얘기하다가
아..! 니네팀은 지난 시리즈에 ㅁㅁ 만난거고 우리팀은 이번 시리즈에 ㅁㅁ 만나는구나 깨닫고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