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자성 발언으로 표적등판이 나쁘지 않은거라지만 개인적으로 나는 별로 좋아하지않음
무명의 더쿠
|
22:06 |
조회 수 160
이기든 지든 몇마디라도 말 나오는것도 별로고,,,, 걍 더 마음졸이면서 보게되고..ㅋㅋㅋ
그리고 결정적으로 어떤 야구인(ㅎㅋ)이 우리팀 선수보고 뫄뫄선수는 솨솨팀 상대로는 몇승이다. 통산 성적은 ㅇ승 ㅇ패로 뛰어난 선수는 아닌데(ㅅㅂ) 솨솨팀만 만나면 극강이다 이지랄 해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