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 대오열한 이유: 류현진이랑 맞대결인데 다들 류현진이 이긴다고 해서 호승심 생김 -> 김태균한테 홈런맞고 강판 https://theqoo.net/kbaseball/4253602497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233 잘하고 싶었는데 강판당해서 스스로한테 분해서 흘린 눈물일거임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