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코이세이오는 이제 예판 더이상 안 하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69098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4 2차때는 흰색 유니폼이랑 점퍼만 품절된 거 같던데 이러면 이제 예판 더 안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