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나 23코시 3차전 지환이 쓰리런 라이브로 못봤는데 아직도 너무 아쉬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9
그때 8회말에 역전당하고 진짜 너무 우울해진 상태로 9회초 조금만 보다가 스틴이 타석 전에 걍 경기 껐음ㅋㅋㅋㅋㅋㅋ
올해도 안되나봐... 이러고 우울해져서 잠깐 안보다 야구방 들어왔는데 덬들이 난리가 난거야 후다닥 켜보니까 지환이가 이미 쓰리런을 친 뒤였음ㅋㅋㅋㅋㅋ
그걸 라이브로 보면서 도파민을 느꼈어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방금도 23코시 돌려보고 왔는데 맨날 아쉬움ㅠ